KQ 아카데미 이러닝

과정구성

과정별 25분 + 평가
1. 품질인증과 고객서비스, 제대로 알고 시작하기
2. 고객이 다시 찾는 업소 관리요령(숙박편)
3. 상황에 맞는 응대로 고객 만족도 높이기
4. 알아두면 쓸모있는 관광정보와 회화표현
5. 숙박업소 예약관리의 모든 것
6. 양성평등, 올바르게 이해하고 행동하기
7. 누구나 알아야 할 기본 상식, 소방안전
8. 인증받은 우수 사업장들은 어떤 모습일까?
9. 알아두면 쓸모있는 신비한 위생가이드
10. [건축소양-1]건축법의 이해 및 행정절차
11. [건축소양-2] 건축물의 유지관리 및 위반건축행위
12. [한옥소양-1] 한옥 건축 및 전통조경의 이해
13. [한옥소양-2] 한옥관련 법령 및 위반건축행위

수강방법

과정신청 후 바로수강 가능

수료기준

과정별 진도율100% 및 평가 (70점 이상)

한국관광 품질인증
평가 인정기준

`18년~`19년 KQ아카데미 서비스 과정을 수료하고 해당 수료증을
첨부할 경우 평가지표내 ‘종사자의 교육훈련 이수’에 3개과정(75분)
수료당 1개 이수로 인정됩니다.

방법관리 방충관리 예약관리